본문 바로가기

균스 일상 낙서장

수원웨딩홀추천 단연 파티웨딩유!

 

수원웨딩홀추천 단연 파티웨딩유!

 

 

안녕하세요! 어제 한글날이었는데요~ 모두 잘 쉬셨나요? ^ㅇ^

오늘은 제가 수원지역 수원웨딩홀추천 파티웨딩유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 친구가 얼마전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에서 결혼식을 올렸거든요~

정말 제 친구들 중 제일 예쁜곳에서 결혼식을 올린것 같아 너무 부러워요 >_<

 

제 친구를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신부로 만들어주었던 수원웨딩홀 추천할게요~

수원웨딩홀추천 파티웨딩유 지금 주목해주세요~~~!!

 

 

 

 

결혼을 준비하다보면 제일 먼저 예약해야할 곳이 바로 결혼식장인데요!

결혼식장을 정하는 기준은 지역, 예식형태, 교통, 주차, 식사 등등

예비신부, 예비신랑들의 까다로운 기준이 있을거예요~

 

제 친구도 굉장히 자기 스타일 뚜렷하고 무엇 하나 고르던지

굉장히 꼼꼼하게 신경쓰고 까다롭게 고르는 스타일이거든요~

 

 

 

 

이런 까다로운 제 친구가 결혼식을 올린다니 어디서 어떤결혼식을 할까

정말 궁금했거든요~ 바로 수원웨딩홀 추천 파티웨딩유 였는데요!

 

우선 수원웨딩홀추천 파티웨딩유 교통편은 굉장히 찾아가기 편리했어요~!

 

수원역에서 내려서 친구가 파티웨딩유 무료셔틀버스를 타고 오라고 했었는데요.

무료셔틀버스 안타더라도 수원역에서 파티웨딩유까지 도보로 7분밖에 안걸리는거에요!

단독건물로 파티웨딩유! 훤히 잘보여서 한눈에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_<

 

 

 

 

제 친구의 결혼식 수원웨딩홀 추천 파티웨딩유에서 드디어 식이 시작되었는데요!
와와... 정말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어요.

 

정말 대형스크린에 영상이 팡팡 나오는데 어찌나 로맨틱하고 고급스러웠던지요~

정말 수원웨딩홀추천 파티웨딩유는 수원지역 최초 시어터웨딩홀답게 대형스크린이 끝내주더라구요 bb

대형스크린으로 인해서 정말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_<

 

 

 

 

중간에 친구랑 예랑이랑 같이 셀프축가가 나오는거에요 ㅋㅋㅋㅋㅋ

여기서 빵터졌어요 ㅋㅋㅋ 둘이 사전에 녹화를 했었나봐요~~

그래서 대형스크린에 둘의 셀프축가가 나오는데 참 예뻐보이더라구요~~

 

다른 누군가에게서 축가를 받는것도 좋지만 둘만의 결혼식에서 둘만의 축가!

정말 의미있고 너무 예뻐보이던거 있죠? ^ㅡ^

 

모든 하객들도 저처럼 셀프축가를 처음 보는 광경인지 모두 집중도 짱짱!! bb

수원웨딩홀추천 파티웨딩유는 지루하지 않은 결혼식이었어요~~ >_<

 

 

 

 

마지막으로 수원웨딩홀추천 파티웨딩유의 호텔부럽지 않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음식인데요!

정말 궁중코스 한정식 요리에 40여가지의 세미뷔페까지 !!

 

즉석요리코너에는 정말 사람들 줄서있어서 먹기 힘들 정도였어요 ㅋㅋ

저 결혼식장 음식앞에 사람 줄서 있는거 처음봤어요~~~

 

제 친구들이랑 저 몇일 굶은 사람마냥 정말 배터지게 잘먹고 왔어요~~

친구한테 정말 음식잘먹었다고 결혼식이 끝난 지금까지도 두고두고 인사하고 있네요>_<

 

 

 

 

이상 까다로운 제 친구의 기준을 모두 만족시켜준

수원웨딩홀추천 파티웨딩유 였답니다~

 

현재 파티웨딩유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여러 이벤트 진행중인데요.

이벤트 통해서 저렴한 계약하시기를 바래요 ^ㅇ^

 

www.partyo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