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균스 일상 낙서장

수원웨딩홀 로 파티웨딩유를 추천합니다!

수원웨딩홀 로 파티웨딩유를 추천합니다!

 

 

얼마 전 다녀오게 된 수원웨딩홀이 있는데, 너무 예뻐서..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제 친구의 미모가 뛰어나기도 했지만, 웨딩홀 분위기 때문에 더욱 여신급으로 변신한듯했어요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 인데요, 수원역에서 셔틀버스가 있어서 매우 편하더라고요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는 단독건물인데, 그래서인지 주차공간이 상당히 넓었어요

차 끌고 갈까 하다가.. 그냥 기차타고 갔는데..... 차 끌고 가도 될껄 했네요ㅋ

괜찮아요.. 나갈 때에도 셔틀버스 타고 나가면 되니까!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 제가 이렇게 입이 마르게 자꾸 이야기하는 이유는 웨딩홀이 너무 신선(?)했기 때문이에요

아니, 신부가 입장을 하는데 너무 독특하고 로맨틱하게 입장을 하더라고요ㅋㅋ

 

 

 

무슨 공주마냥.... 하늘에서 내려오는 신부님 .. 이게 신부전용 리프트라고 하는데~

너무 우아하고, 다른 하객분들도 다들 침떨어질라 입벌리고 구경했어요ㅋㅋ

사진찍어서 다른 친구에게도 보여줬는데.. 친구도 반했어요

 

 

여자의 묘한 심리를 자극시키는 웨딩홀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나만 특별해보이고 싶은 주인공 심리를 이용한!! ㅋㅋ

 

시어터웨딩홀이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쾌적한 공간이었어요~

천장이 높아서 더욱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답니다

 

 

 

스크린으로 펼쳐지는 영상도 매력만점=_+

 

스크린 영상 때문에 조명인줄 알았는데~ 조명이 은은하면서 세련됬더라고요

너무 괜찮다 딱좋다ㅋㅋㅋ ........이느낌!!

 

 

테이블도 원형이고 멋지더라고요..저도 진짜 빨리 이런 웨딩홀에서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뿐=_+

 

 

 

신부대기실인데요,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 신부대기실 ... 도 정말 화사하고 느낌있죠?

개인적으로 사진이 예쁘게 나온 곳이라서 더욱 예뻐보이네요ㅋㅋ

 

 

포토테이블도 너무 아기자기하고 ..... 예뻐요

 

그리고 결혼식의 하이라이트! 웨딩홀의 생명은.. 뭐니뭐니해도 음식이죠?

하객 입장에서 음식만큼 ... 신경쓰이고.. 집중할 수 있는 게 없는데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 연회음식도 완전 맛있어요ㅠ_ㅠ

진짜.. 간헐적 단식 하는데.......너무많이 먹어가지고.. 2키로가 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

 

 

 

저는 진짜 웨딩홀에서 이렇게 맛이 있게 먹어본 적이 없었어요~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 연회음식은 고급 한정식 코스요리와 세미부페!!

음식이 맛이 있는 곳으로 입소문난 곳이라고 와서 많이 먹고가라고 했었는데 진짜 많이먹었다는-__-

 

 

 

보니까 저 뿐만 아니라 다는 하객분들도 막 리필(?)해서 더 드시더라고요..

해물잡탕도 너무 맛이 있고.. 신선한 회도.. 우리동네 횟집보다 더 맛이있었어요ㅋㅋ신선했어!!

 

 

여긴 파티웨딩유 로비!! 1층 로비인데 깨끗하고 넓직하죠? 대리석 때문인지 너무 고급스러워 보여요

 

 

 

밖에는 작은 쉼터까지 마련되어 있어서.........아이들이 상당히 좋아하더라고요^^;;

 

 

시어터웨딩홀에, 고급스러운 분위기, 편리한교통, 맛있는 음식까지!!

..............진짜 괜찮았던 웨딩홀 파티웨딩유!!

 

그 중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은 수원역에서 5~7분 거리인데다가(도보로)

셔틀버스가 있어 너무나 편하게 다녀왔다는 것입니다!

 

 

수원인데, 1시간 밖에 안걸렸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