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균스 일상 낙서장

수원예식장 찾으세요? 파티웨딩유 괜찮아요!

 

 

수원예식장 찾으세요? 파티웨딩유 괜찮아요!

 

 

제 친한친구가 얼마전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에서 결혼식을 올렸어요~ +_+

참 깔끔하고 로맨틱했던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 널리널리 소문내고 싶어서 포스팅해요!

저도 이제 결혼할때가 되었는데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에서 하고 싶어요~

 

그동안 지인들 결혼식장을 다 다녀보았지만 단연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가 참 괜찮았는데요!

저하고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 구경한번 해보실래요? ^ㅡ^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에 도착했어요! >_<

 

파티웨딩유는 단독건물이라 눈에 잘띄어서 찾는데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수원역에서 내려서 파티웨딩유까지 걸어오는데 7분밖에 안걸리더라구요!

 

 

 

 

결혼식장 도착하면 당연 신부대기실부터 들리죠?! 제 친구 신부를 보러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 신부대기실로 가보았어요~

 

와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 신부만을 위한 공간인 신부대기실인데요!

파티웨딩유 신부대기실 정말 우아하고 고급스럽지 않나요~

그날의 주인공인 신부를 더욱 반짝이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인테리어였어요 >_< ♡

 

 

 

 

그리고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 정말 대박이었던 점은 신부대기실 옆에 작은 와인바였어요.

작은 와인바에는 와인, 과일, 조각케익이 준비되어있었는데요.

 

친구들이랑 이거보고 입이 떡~하니 벌어져서 우와!! 너무 좋다 너무 좋다~ 남발을 했네요 >_< ♡

그러고선 신나게 조각케익과 와인을 먹으면서 신부대기실에서 신부와 수다를 떨었어요~

저희도 즐거워하니 신부도 어색하지 않고 마음편하게 대기할 수 있었어요!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 드디어 친구의 결혼식이 시작되었는데요!

친구가 2층 신부대기실에서 신부전용리프트를 타고 내려오는 모습이에요~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만의 신부입장이었는데요!

저는 이렇게 신부가 입장하는거 처음봐서 그런지 신기하고 좋아보이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 결혼식 분위기는

예쁜조명과 꽃장식 대형스크린으로 굉장히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였어요 ♡

 

 

 

 

그리고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의 특별했던 점은 축가를 다른사람이 불러주는 것이 아닌

본인들만의 축가를 사전에 녹음하여서 결혼식이 시작되었을때 셀프축가 영상을

대형스크린을 통하여 볼 수 있었는데요~

 

식장을 가득채우는 대형스크린은 정말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셀프축가라는 것이 참 의미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_< ♡

 

 

 

 

마지막으로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 음식이예요!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 연회홀이 정말 굉장히 엄청나게 넓더라구요~

그리고 음식의 종류도 굉장히 많았어요~~

 

세미뷔페에 대략 40가지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그런데 정말 파티웨딩유 음식이 전부 다 너무 맛있다는거~~ 감격>_< ♡

친구들이랑 다같이 정말 배터지게 먹고 나왔어요~~ㅋㅋ

 

 

 

 

오늘 제 친구가 결혼식을 올린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세요?! 전 친구따라 파티웨딩유에서 결혼할까 하고 있어요~

저처럼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가 마음에 드신분들은 홈페이지 한번 방문해보세요~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ㅇ^ 

 

 

 

파티웨딩유

www.partyou.co.kr

TEL : 031) 297-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