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균스 일상 낙서장

신부가 행복한 수원웨딩홀 추천 파티웨딩유

 신부가 행복한 수원웨딩홀 추천 파티웨딩유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친구 결혼식장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에 다녀왔답니다.

신부인 친구가 행복해한 럭셔리하고 로맨틱한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수원웨딩홀 추천 파티웨딩유는 수원 최초의 시어터웨딩홀이라고 하더라구요.

시어터웨딩홀이란 단어가 생소하신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시어터웨딩홀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릴게요!

시어터웨딩홀이란, 영화관, 영화같은 결혼식이 진행된느 것을 말해요~
신부인 친구가 이 점을 굉장히 강조하더라구요!

 

 

 

 

수원웨딩홀 추천 파티웨딩유는 단독건물에 단독홀이었어요. 하지만 연회장은 2개가 있더라구요~

신부대기실은 예식이 진행되는 홀 옆에 있었는데 정말 신부가 너무 동화속 공주님처럼 주목되게

만들어주는 화려한 배경의 신부대기실이더라구요! 신부가 정말 화사해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연회홀과 신부대기실에 와인바가 있어서 친구들끼리 도란도란

와인과 쿠키를 마실 수 있어서 신부도 친구들도 너무너무 즐거웠답니다.

 

 

수원웨딩홀 추천 파티웨딩유에서 드디어 친구의 결혼식이 시작되었어요.

와 대형스크린에서 신부와 신랑의 예쁜 사진과 멋진 영상들이 나오는데 정말 로맨틱한 영화를

보는 것 같이 너무 화려하고 멋있더라구요. 그리고 원형테이블에서 식을 보면서

쿠키와 차를 먹을 수 있었는데 정말 호텔부럽지 않았어요!

 

 

그리고 결혼식의 하이라이트인 신부입장!

수원웨딩홀 추천 파티웨딩유는 신부가 평범하게 걸어들어오는게 아니라

2층 신부대기실에서 신부전용 리프트를 타고 내려오더라구요. 정말 선녀가 내려오는 줄 알았어요.

제 친구가 저렇게 이뻤나 싶더라구요^^

 

 

 

수원웨딩홀 추천 파티웨딩유의 음식은 궁중 한정식 코스요리랑 세미뷔페를 이용할 수 있었어요.

자리도 어찌나 넓던지 ~ 정말 호텔인줄 알았어요! 음식도 호텔 부럽지 않은 맛이었구요!

신부인 제친구가 굉장히 모든면에서 만족스러워 하더라구요^^

저도 친구따라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에서 결혼하려구요~ 넘 맘에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