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균스 일상 낙서장

수원웨딩홀추천 으로 파티웨딩유

수원웨딩홀추천 으로 파티웨딩유

 

 

얼마 전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에 다녀왔어요

사실 수원 지리를 잘 몰라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수원역에서 가깝다고 해서 청첩장 하나 들고 찾아갔죠-__-

감히, 저를 수원까지 부르다니... 암튼 꽃단장 하고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를 찾아갔는데

다행스럽게도 수원역 앞에 셔틀버스가 있어서 셔틀버스 타고 금방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빨리 도착해서, 친구들이랑 있는 이야기, 없는 이야기 다 하고 왔네요ㅋ

특히 사진을 그렇게 많이 찍고 왔어요..파티웨딩유 신부대기실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화사하면서, 보랏빛, 화이트톤이 어울어져서 사진빨(?)이 good!

여자라면 응당 하나씩 깔려 있다는 포토원더 어플이 없어도.. 사진이 참 예쁘게 나왔어요>_<

 

 

 

 

 

수원에 있는웨딩홀추천 파티웨딩유는 단독건물인데, 로비부터 장식 하나 하나까지 신경이 참 섬세하고 예뻤어요

홀은 하나인데, 단독홀이라서 조금 여유롭게 예식이 진행되는 것 같더라고요

시어터웨딩홀이라고 그렇게 자랑을 하더니 정말 멋졌답니다!

 

 

 

 

사실 시어터웨딩홀은 처음인데요, 정말 큰 스크린이 있었어요!

 

마치.. 정말로 영화관 같다고 해야 할까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입장하는 통로 옆으로 사각 조명이 반짝거리면서 음 진짜 신비롭던데요?

 

 

 

 

신밧드의 모험을 탄 느낌^^;; 그 정도로 정말 오묘하면서도 멋졌어요~

사실 제가 정말 이렇게 예쁜 예식장을 안가봐서 그런것 일수도 있지만요ㅋㅋ

그리고 신부 입장도 너무 독특하더라고요ㅠ_ㅠ

 

 

 

 

결혼생각이 별로 없었지만, 이렇게 예쁜 웨딩홀을 보니 절로 결혼 생각이-_-

 

 

 

 

 

 

예식장 이름이 파티웨딩유 이던데... 진짜 또 파티처럼 결혼식이 진행되더라고요

이벤트 예식장인지 모르겠지만 친구가 내려오니까 신랑이 프로포즈도 하고

막.. 진짜 너무 부러워가지고 친구랑 손꼭잡고 봤답니다..

 

보다 보다... 부러움에 몸서리 치고, 에라 모르겠다- 하고 밥이나 먹으로 갔는데..

흐흐 음식이 너무 맛이 있더라고요>_<

 

 

 

 

 

제가 입이 조금 짧아서 음식을 많이 먹지 않는데요 여기는 한정식이랑 뷔페를 같이 이용할수가 있더라고요

앉아 있으니 전복죽부터 한정식 코스가 하나하나 나오고.. 특히 저는 전복 요리를 잊을 수가 없었습니다!

 

 

 

 

 

바삭바삭 갓 튀겨진 튀김요리도... 너무 맛이 있었던 뷔페음식!

그리고, 뷔페에 샐러드가 많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ㅋㅋ 먹을 것도 많고 음식도 맛이 있고!

연회장도 복잡하지 않았고.. 보니까 혼주석은 룸으로 따로 되어 있더라고요ㅋ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어요!

 

 

 

아, 그리고 와인바가 있어서 와인까지 우아하게 한잔씩 걸쳤답니다!

 

정말 재미있고, 볼만 한 결혼식 이었던 웨딩홀 파티웨딩유

 

암튼, 우리 동기 행복하게 살았으면 합니다^_^

 

웨딩홀 정보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더욱 자세하 확인할 수 있어요!

 

http://www.partyo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