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균스 일상 낙서장

주나결혼식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 방문기 *^^*

주나결혼식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 방문기 *^^*

 

 

저의 가장 친한 친구 주나가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가장 친한 친구였던 만큼 결혼식장도 같이 알아보러 다녔는데요.

 

수원지역 웨딩홀 몇 군데를 비교해보고 최종으로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로 결정했어요.

 

 

 

 

가장 중요한 했던 점은 교통편이었는데요.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는 수원역에서 도보 7분 정도 거리니 초역세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도보가 아닌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 주차걱정은 없으실 것입니다.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에 들어가면 넓고 럭셔리한 로비입니다.

상담해주시던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 실장님이 어찌나 사근사근하게 설명을 해주시던지요~

 

파티웨딩유에는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도 많아 친구는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계약됐다며 좋아했어요.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 신부대기실과 신부 메이크업실인데요. 정말 너무 럭셔리하지 않나요!

결혼식은 아무래도 내 인생에 있어 단 한번 뿐인 큰 행사잖아요.

 

사람들 성향과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 친구는 화려한걸 좋아했어요.

화려한것보다는 은은하고 로맨틱한걸 원하신다면 그런 컨셉으로도 조정이 가능하다고 해요.

 

 

 

 

이것은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의 포토테이블인데요.

아이보리 + 화이트컬러의 순백의 깔끔하고 로맨틱한 느낌으로 잘 정리가 되어있었어요.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 친구 주나의 결혼식이 시작되었는데요.

파티웨딩유는 수원지역 최초의 시어터웨딩홀이라고 해요.

 

대형스크린 보이시나요? 대형스크린으로 인해서 영화관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영화관같은 느낌이 드는 것이 바로 시어터웨딩홀이라고 하더라구요.

 

마치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것처럼 압도적으로 빨려들어가고 굉장히 로맨틱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수원웨딩홀만의 특별했던점은 예신, 예랑이가 셀프축가 영상을 사전녹화를 해서 결혼식에 틀어준다는 점이었어요.

축가를 다른사람이 아닌 본인들이 부른다는 점이 참 특별하고 의미있어 보여서 좋더라구요.

 

 

 

 

이곳은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의 폐백실이에요.

폐백실 앞쪽에는 친지, 가족분들이 같이 구경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는데 굉장히 넓어서

많은 가족들이 북쩍이지 않고 편하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이곳은 수원웨딩홀 연회장이었는데요. 진짜 넓지 않나요?

많은 하객들에도 전혀 부족함이 없는 공간이었구요. 정말 깔끔하고 럭셔리해서 호텔못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제 친구는 웨딩홀 음식은 한정식보다는 뷔페를 선호하는지라 뷔페가 맛있는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를 무척 마음에 들어했어요.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 세미뷔페는 웨딩홀 뷔페중에서도 수준급이었어요.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 관심있는 분들은 파티웨딩유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http://www.partyo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