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균스 공부 낙서장

의대편입 편입학원 설명회 안내

의대편입 편입학원 설명회 안내

 

벌써 6월로 들어선 만큼, 시간이 빠르다는 생각을 해 보게 되면서 의대편입 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은 치열한 의대편입 경쟁률을 깨기 위해서 지금 보다 더욱 분발 해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2014학년도 의대편입 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의대편입 편입학원 설명회'에 대해 소개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의대편입 편입학원 설명회를 소개 해 드리기 전,

의대편입 유형별에 맞는 의대편입 준비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자연계열 대학 재학 및 출신자의 유형별 지원 전략

 

* 의/치대 입학 할 수 있는 방법

1. 수시 및 수능을 통한 의/치의예과 학부 입학

2. 3학년 입학(일반 및 학사편입학)

3. MD준비 후 의전원 진학(4학년 졸업)

 

* 현재 자신의 상황

1. 전공과목 이수(생물 및 화학 과목 중심)

2. 공인영어성적의 유무

3. MD시험 준비 경험

 

상위권 자연계열 재학 혹은 출시자의 경우, 현재 자신이 어떤 상황에 놓여 있느냐에 따라 의대를 진학할 수 있는 방법이 달라진다.

상황 조건을 1.전공준비, 2.공인영어성적, 3.MD시험 준비 경험 3가지로 한정하여 알아보자.

 

 

Solution : 위의 유형은 전형적으로 편입을 통해 의/치대를 진학할 수 있다.

즉, 편입형!! 생물과 화학의 전공과목을 우수한 성적으로 이수하고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의학계열 편입에서 대학별로 출제되는 시험준비도 수월히 진행 할 수 있다.

공인영어인 토익점수를 900점 대로 유지한다면 더욱 합격 가능성은 높아질 수 있다.

 

 

Solution : 위의 유형은 편입형!! MD준비를 했다는 메리트가 있다.

MD문제유형인 추론형 문제에는 적응하기 어려웠지만 단순지식형 문제에 맞는 유형이다.

따라서 MD준비경험을 통해 의학계열 편입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공인영어 성적도 고득점을 하고 있기 때문에

편입시험 준비도 의대 및 치대 입학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유형이다.

지난해 MD성적을 반영했던 인제대에 지원시 더욱 유리할 수 있다.

 

 

Solution : 전형적인 MD 준비생으로 유형은 MD+편입형!!이다.

MD를 주로 준비했지만 MD준비로 의학계열 편입 준비도 가능하기 때문에

8월에 MD 시험 이후, 의학계열 편입을 지원하여 3학년 입학을 이라는 또 한 번의 기회에 도전할 수 있다.

 

위 정보를 참고하여 유형별 의대편입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면,

의대편입 편입학원 에서 시행하는 의대편입 편입학원 설명회 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까요?

 

 

의대편입 편입학원 설명회는 오는 6월 24일 강남 코엑스 그랜드 컨퍼런스 룸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2014학년도 의대편입 입시 준비생 및 학부모라면 누구든지 참석 가능합니다.

 

또한 이 설명회에서는 변화하는 의대편입 에 맞는 입시 분석 및 전망에 대해 1부를 가지고,

이어, 의대편입 입시 메가MD 출신 강사님께서 과목별 출제경향과 기출문제에 대한 분석에 대해 2부를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마지막으로, 의대편입 편입학원 설명회가 종료된 이후에는 의대편입 3학년 입학전문 컨설턴트와 1대1 상담을 가질 수 있다고 하니,

2014학년도 최상위권을 목표로 의대편입 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편입학원 메가ut 홈페이지를 참고 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가ut 의대편입 편입학원 설명회

 

 

 

(위 로고 이미지 클릭 시, 의대편입 편입학원 메가ut 홈페이지로 이동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