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균스 일상 낙서장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전문병원-닥터안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전문병원-닥터안

 

 

 

며칠전, 누나와 오랜만에 맥주한잔 하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서로 바빠서 얘기도 잘 못하다가 이야기 해서 그런지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는데요~

 

누나가 고민이 있다면서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남자친구 문제인줄 알고 진지하게 들어줄 생각으로 있었는데,

 

다름 아닌 "헤어라인교정"을 하고 싶다고 말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장난하냐고~ㅋㅋㅋㅋ

그게 먼데 심각한 표정으로 고민이라 그러냐고~

그랬더니, 누나가 넌 내 고민에 대한 심정을 모를꺼라며 오히려 저한테 뭐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어찌됐든 오랜만에 이야기 하는 거라서 다 들어주었습니다.

저도 처음에 몰랐다가 누나랑 얘기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날 밤, 사랑하는 누나이기에...ㅋㅋ

함께 자료도 찾아주고 누나의 고민을 들어주었습니다.

 

그러던 중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전문병원-닥터안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같이 인터넷으로 이런저런 것들을 보면서

누나한테 누나! 솔직히 이런데가 한,두군데냐고  돈도 적게 드는 것도 아니고

꼭 해야 되냐고 닥달 했습니다.

 

하지만, 저의 생각이 잘못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자료를 찾던중에 정말 좋은 자료가 있어서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정문병원-닥터안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이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자 구해왔습니다^^

 

 

"헤어라인교정"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고 계실 것 같아서!

제가 쉽게 설명 드릴게요~

 

사람들은 보통 이마의 모양이 3자형, 일자형으로 나뉘어 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성분들의 대부분 3자형 보다는 일자형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3자형인 여성분들이

"헤어라인교정"이라는 시술을 통해서 3자형을 자연스럽게 만들고,

더 아름답게 하는 시술이라고 하네요~

 

저도 이번에 누나때문에 알게되었는데요~

나중에 여자친구 생기면 이런말 들어도 이해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ㅎㅎ

 

 

중요한 것이 하나 더 있습니다!

모든 여성분들이 이미형태가 다 같을 순 없겠죠?

 

이마형태에 따라서 시술 하는 방법도, 모양도 달라진다고 합니다!

위에 자료를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헤어라인교정"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계획이 있으시면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잘하는곳-닥터안을 통해 상담을 받아보세요^^

 

이번에 누나로 인해서 많은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헤어라인교정"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모발이식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남성형탈모의 종류에 대한 자료를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전문병원-닥터안에서가져왔습니다^^

 

 

위에 그림 처럼 탈모의 종류도 여러가지이고, 치료법도 다르기 때문에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전문병원-닥터안을 통해서 상담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 누나는 병원 예약 까지 해놓았습니다!

예약하면서 처음에는 홈페이지에 고민을 올렸는데요~

원장님이 직접 고민에 대한 답글까지 달아주시더라구요~

 

깜짝 놀랐습니다~ㅎㅎㅎ

 

 

 

저도 이번 계기로 많은 것을 알게 되었네요~ㅎㅎ

 

여러분들 중에서도 계획중에 있으시거나

혹시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계신 주위에 지인들 계시면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잘하는곳-닥터안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및 상담예약, 진료시간에 대해서도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알려드릴게요^^

 

찾아가시는 길도 당연히 알려드려야 겠죠?^^

 

 

 

 

여러분의 건강,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한 노력에 저도 누나를 통해서 절실히 느꼈습니다.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전문병원-닥터안에서 상담도 받아보시고,

 

 

항상 좋은일만 있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