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균스 건강 낙서장

헤어라인교정후기 M자 였던 이마가 자연스럽게 헤어라인교정으로 완성

헤어라인교정후기 M자 였던 이마가 자연스럽게 헤어라인교정으로 완성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중반의 평범한 일반인으로써, 평소 M자 이마였던게 컴플랙스가 될 정도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었어요.

주변 같이 일하는 분들에게 소개를 받고, 요즘은 일반인들도 헤어라인교정을 많이 받는다고 해서 이곳 저곳을 알아보다가

추천을 받고 헤어라인교정을 하기위해 "닥터안"을 찾게 되었는데요.

 

헤어라인교정은 이마가 높거나 넓고 이마가 M자 모양으로 파인 이마를 가진 경우 여성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수술중에 하나로

얼굴까지 예쁘고 갸름한 계란형으로 헤어라인교정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것이였어요.

 

 

 

헤어라인교정은 무작정 많이 심는다고 해서 좋은것이 아니였어요.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것을 고려하고 균형있는 디자인을 먼저 한 후, 주위의 밀도를 보고 가장 자연스럽게 이식받는게 중요했어요.

 

제가 다녀온 모발이식만을 전문으로 해온 닥터안에서는 이미 현재, 4D ( 밀식능력, 방향과 각도, 분포, 디자인) 를 통해

자연스러운 헤어라인교정 수술을 진행하고 있었어요. 저는 이 곳에서 받은 헤어라인교정 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닥터안에서는 헤어라인교정을 통해 다시 재수술을 받지 않도록 완벽하고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어서 믿을 수 있었을 뿐더러

알고보니 이 곳 안지섭 원장님께서는 모발이식만을 전문으로 해온 데다가, 모낭군 이식수술을 최초로 개발하셨던

세계적 권위자이신 김정철 교수님의 제자였더라구요.

 

 

 

헤어라인교정은 한번의 수술로 눈에 띄게 결과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탈모 보다 훨씬 고난이도의 기술을 이용하여

정교하고 섬세하게 진행되는 수술이에요.

 

즉, 헤어라인교정의 경우엔 꼭 전문의를 통해 받아야 하는 세밀한 수술법이라 할 수 있어요.

 

헤어라인교정 뿐만 아니라 모발이식에 대해 대중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기 시작하면서, 현재에는 연예인 분들이나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많이 받는 수술중에 하나이며, 국제모발외과학회에서도 FIRST PLACE 상을 수상까지 했다는 점이에요

 

 

 

 

일시적인 2~3년 후의 헤어라인교정 술이 아니였던, 미래를 바라보고 섬세하고 꼼꼼하게 해주는

저의 닥터안 헤어라인교정 수술 후기 마칩니다.

 

http://www.hairmedic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