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균스 일상 낙서장

오래가는 필러로 간편하게 시술받기

오래가는 필러로 간편하게 시술받기

 

성형수술도 진지하게 고민해봤지만, 직장을 다니고 있기에 오랜기간 쉴수가 없는처지라

일상생활에 금방 복귀할 수 없는 성형수술은 진작에 포기...(ㅠㅠ)

 

거울 속에 비친 나의 낮은 코와 무턱을 보며 항상 한숨을 쉬다가..

오래가는 필러 페이스템을 만난 뒤 고민해결!

 

 

오래가는 필러 페이스템은 칼슘성분으로 구성된 칼슘 필러여서 부작용 걱정이 없었고,

필러의 특성상 시술기간이 짧고 빠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성형수술만큼 티가 나지 않는데도 나의 낮은 코와 무턱 콤플렉스를 해결해줄 수 있다는 장점까지♥

 

 

 

앞서 잠깐 언급하였듯이, 오래가는 필러 페이스템은 인체성분인 칼슘으로 구성된 필러로

피부조직과 상호작용이 없어 염증을 유발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었다.

 

 

코나 턱뿐만 아니라 팔자주름, 앞광대 등 다이아몬드 라인에 주로 시술할 수 있는 오래가는 필러였고,

다른 필러보단 훨씬 우수한 지속력과 볼륨감을 자랑하고 있어 한번 시술받으면 1~2년동안은

콤플렉스에서 해방될 수 있어 일상생활속에 깨알 활력소가 되어주었다는..^^;

 

 

성형수술은 기본 몇시간씩 걸리는 대장정을 거쳐야 하지만..

오래가는 필러 페이스템은 시술시간도 30분 이내로 짧아 점심시간에 잠깐 다녀와도 되고..

일하다가 잠깐 시간내서 시술받으러 다녀와도 된다는 편리함까지 있었다.

 

이미 직장동료는 오래가는 필러 페이스템으로 꾸준히 시술받아오고 있었다는 사실.. 두둥!

무엇보다 오래가는 필러 페이스템이 좋은 이유는 유지력도 좋지만

뛰어난 볼륨감을 자랑하고 있다는 것!

 

 

오래가는 필러 페이스템은 다른 필러에 비해 점성과 탄성이 좋아서 시술받은 부위에서

 다른 곳으로 퍼지지 않아 콧대나 무턱, 푹꺼진 팔자주름에는 효과 만점이라는 사실+_+

 

사실 조금만 더 깊게 생각해보면.. 필러는 그 부위에 주입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시간이 흘러 내 몸에 필러의 성분이 남아있다고 생각하면 왠지 조금 꺼려지기 마련인데.....

 

 

오래가는 필러 페이스템의 성분은 칼슘미네랄로 이루어져있어 몸속에서 오랜기간 효과를 유지한 뒤에

몸속에서 완전 분해되어 사라진다는 사실. 게다가 시술받은 부위에 콜라겐 생성까지 되는

효과가 있어 자연스럽고 오랜기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오래가는 필러 페이스템 덕분에 거울보면서 한숨쉬는 일이 줄어들었다.

나의 아름다움을 유지해주는 페이스템. 앞으로도 오랫동안 나와 함께하자구우~~>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