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균스 일상 낙서장

케미돋는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

케미돋는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

 

 

주변에서 결혼 한다고 난리네요ㅋ 며칠 전에도 웨딩홀에 다녀왔는데, 웨딩홀이 진짜 예쁘더라고요~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 인데요, 수원역에서 셔틀버스도 있고 깨끗하고 주차장도 넓고b

 

 

 

 

웨딩플래너들이 추천하는 웨딩홀이라고 하던데 역시나 진짜ㅠ_ㅠ 아웅 예뻐!

신부대기실에 막 와인바도 있어서 친구들이랑 카페처럼 수다떨고 사진찍고 재미있었어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요즘 유행하는 셀프축가로 하던데 부럽부럽!

 

 

 

 

시어터웨딩홀이었는데 진짜 분위기 최고인 수원웨딩홀 ... 아 마냥 부러웠어요.. 신부가 내려올 때 신기한 리프트도 타고 내려오고

신랑이 프로포즈도 해주는 신기한 수원웨딩홀.... 앉아서 예식 보는 데에 차랑 쿠키도 나오고 심심하지 않았습니다ㅋㅋ

 

 

 

 

 

그리고 스크린이 커서 그런 지 완전 셀프축가 분위기 대박b 스크린이 한쪽 벽면 만한 데 꼭 콘서트장 같기도 하고 영화관 같기도 하고 암튼 신기방기한 웨딩홀 이에요! .... 저도 이런 곳에서 결혼하고싶다는 생각뿐ㅠ_ㅠ

 

 

 

 

 

짜잔-! 이건 음식 ... 너무 맛있어ㅋㅋ 이렇게 맛이 있는 웨딩홀은 처음이에요.. 사실 결혼식장 가서 밥을 그렇게 많이 먹지 않는 편인데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는 밥이.. 참 맛이 있네요. 한정식 코스요리랑 호텔식 세미뷔페! 세미뷔페라고 해서 조금 허접하고ㅋㅋ 종류도 너무 적을 거 같았는데 즉석요리가 참 많았어요!

 

 

 

 

초밥이랑, 롤도 너무 맛이 있고.. 초밥이 초밥뷔페 이런 데 보다도 훨씬 맛이 있고 싱싱했어요! 음... 동네 횟집보다도 더 나았던 거 같아요. 한정식 요리도 깨끗하고 깔끔하니.... 진짜 맛이 있던 연회음식 .. 연회홀에도 스크린으로 예식 화면이 나오더라고요ㅋㅋ

근데 결혼식이 너무 재미 있어서 처음으로 예식도 끝까지 다 보고 사진도 찍었던 결혼식 이었어요ㅋ

 

 

 

 

음..여긴 2층 로비~ 분위기 예쁘죠? 포토테이블 장식도 화려하면서 귀엽고... .친구가 사진빨이 잘받아요ㅋ 다이어트 한다고 한동안 먹지도 않고 운동만 하더니.. 잘 나왔네요ㅋㅋ

 

 

 

 

 

저는 남자친구랑 자차를 이용해서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에 찾아왔는데 다른 친구들은 지하철을 타고 왔다고해요ㅋㅋ그래도 뭐 안불편했다고 하니 진짜 교통도 괜찮고 주차장도 넓고!! ㅋㅋ 여러가지로 괜찮네요.. 저도 결혼준비를 하고 있는 지라 웨딩홀을 가면 차근차근 하나하나 둘러보게 되는 데 진짜 ㅋㅋ 괜찮은 웨딩홀 같아요.

 

 

서울에 있는 웨딩홀들보다도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가 훨씬 괜찮네요!

 

 

흐흐.. 막간을 이용해서 수원웨딩홀 파티웨딩유 주차장까지!! 서수원자동차검사소 옆에 있는 웨딩홀이니까 한 번 보세요!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