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균스 건강 낙서장

피로회복제 복합우루사(URSA)/스트레스 풀면 피로회복 답이온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 '균스' 입니다.
피곤한 날이 너무 많아 하소연 할 곳이 바로 제 쉼터인 요 블로그 밖에 없는 것 같네요.

밖에서 사람들이 무슨이 하냐 물어보면 SI업체 다닌다하는데 아무도 모르더군요...
제 얼굴들을 보시고는 하나같이 "엄청 힘들일 인가봐요" 얼마나 피곤해 보이면 그럴까요.

저와 같은 SI업체에 다니시거나 프로그램을 전공으로 하시는 분들은 동감 하실겁니다.
새로운 프로젝트가 생겨 외근, 야근은 기본 주말에도 주말 아닌 생활의 연속이죠.




얼마전에는 지각으로 인해 정말 크게 혼났었습니다.

분명 알람은 맞춰져 있었고 휴대폰은 켜져 있었는데 울리지않은 미스테리...


제 생각이지만 못들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게 이러한 경험이 하루 이틀 있는게 아니거든요.

것도 가을 환절기 온 후부터 점점 더 피곤해지기 시작하는게 미치겠더라니깐요.


신기한 것은 저 보다 더 바쁘신 팀장님께서는 항상 기운차 보이시는게 참 희한한거있죠.
해결책을 찾아야 겠다라는 생각으로 식후 커피가게에서 팀장님께 이런저런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 해결책을 찾다 no1, 스트레스 no!



요즘 일이 프로젝트가 많이 들어와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
이러한 스트레스는 피로를 유발한다고 항상 긍정적인 생각으로 일에 임하라 하셨어요.

마음의 짐을 덜고 건강한 삶을 살기위해서는 만병의 근원이라 불리는 스트레스를 피해야한다고 합니다.
"피할수 없으면 즐겨라" 이런 말씀을 하셨는데 저에겐 더욱 비수로 꽃혔다는거ㅠㅠ


▲ 해결책을 찾다 no2, 피로회복제 장기복용 ok!



스트레스해결 뿐만 아니라 피로회복제를 장기복용 함으로 정말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URSA(복합우루사)를 강력히 추천해 주셨는데 차두리씨의 광고가 생각나더군요.

피로에 도움된다는 운동도 하루 한시간씩 꼬박꼬박 챙겨서 하고 하루하루 잘
챙겨먹는데 도통 나아질 기미가 않보였었는데 아... 피로회복제 정답이였구나!

네이버 핫토픽에 올라왔던 황정음 블로그 사진에도 나와있던 URSA...



저도 어제 연예인따라 우루사를(x) 피로회복을 위해 복합우루사를 구매했습니다.


이 영광을 Tip을 알려주신 팀장님과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여러분들에게 돌리며,

이번 리뷰가 피곤에 힘들어하는 대한민국 모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