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윤밴드 듀오덤, 이지덤 밴드
습윤밴드 듀오덤, 이지덤 밴드
점점 쌀쌀해지고 이제는 슬슬 추워지고 있는 10월의 마지막 주 인데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게 되면 우리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에 대한 걱정은 더욱더 커져만 갑니다.
그나마 여름에는 넘어져서 다쳐도 다른 계절에 비해서 치료도 쉽고 금방 치유되는데요.
가을, 겨울 같은 경우에는 온도 자체가 낮게 때문에 조금만 다쳐도 큰 상처로 번질 우려가 상당히 많습니다.
일주일전 아이가 넘어져서 다치게 되면서 새로운 습윤밴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듀오덤과 이지덤 밴드 두 가지 종류 인데요.
듀오덤, 이지덤 밴드는 기존의 상처치료제와는 많이 다른 특성을 가진 습윤밴드 였습니다.
듀오덤 같은 경우에는 상처부위에 바로 붙여줄 수 있었기 때문에 별도의 다른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이지덤 밴드 같은 경우에는 일반으로 알고 있는 밴드 모양과 많이 흡사 하였는데요.
듀오덤, 이지덤 밴드 안에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아이들의 상처를 습윤상태로 유지해 주었습니다.
습윤상태는 아이의 상처를 마르지 않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는 것 인데요.
상처 부위가 마르게 되면 흉으로 남기 쉽기 때문에 습윤상태의 유지 여부가 상당히 중요하다고 하네요.
듀오덤 같은 경우에는 위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모양과 크기가 다양하기 때문에 붙여줄 수 있는 범위가 넓었습니다.
하지만 이지덤 밴드 같은 경우에는 가벼운 찰과상 정도에는 붙여주기에 알맞은 밴드이기 때문에 이점만 알고 계신면 될 것 같네요!
이지덤 밴드 같은 경우에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이 100% 함유되어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최초로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 100%가 함유되어있는 것은 이지덤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듀오덤도 그렇고 이지덤 밴드도 그렇고 기존에 쓰던 상처치료제와는 확연히 달랐습니다.
막연히 발라주고 붙여주는 것에만 급급했던 상처치료제가 아니라는 걸 깨닫게 해준 습윤밴드 였습니다.
이지덤 밴드 같은 경우에는 자외선차단지수가 50이라는 점이 눈여겨 볼만한 것 이었습니다.
아이들의 상처는 자외선으로부터 변색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주의를 기울이셔야 하는데요.
자외선차단이 되기 때문에 마음 편히 상처부위에 가볍게 붙여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듀오덤, 이지덤 밴드는 방수효과도 탁월하여 아이들을 씻길때도 마음편히 씻길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써왔던 상처치료제들과는 확실히 다른점들이 많아서 처음에는 당황스러웠는데요.
이제는 듀오덤, 이지덤 밴드가 아니면 못쓸 것 같더라고요~ㅎㅎ
암튼!! 이제 우리아이의 상처는 듀오덤, 이지덤 밴드로 해주시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