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균스 일상 낙서장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도전- 코란도 투리스모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도전- 코란도 투리스모

 

 

 

오늘은 제가 눈여겨 보고 있던 쌍용자동차

"코란도 투리스모"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사실 SUV같은 종류의 차를 상당히 좋아해서

항상 이쪽 분야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지켜봤는데요...

 

이번에 쌍용자동차에서 나온 "코란도 투리스모"를 보고 한눈에 반했습니다ㅎㅎㅎㅎㅎ

 

 

이렇게 모양만 봐도 이쁘지 않나요?ㅎㅎㅎㅎ

저는 이번에 "코란도 투리스모"쌍용자동차의 새로운 혁신이라고 감히 칭하고 싶네요~ㅎㅎㅎ

그만큼 저에게는 너무 맘에 들게 차가 나온 것 같아서 말이죠~~

 

 

앞 모습인데요, 헤드램프의 모양이 꼭 독수리의 눈 같이 매섭게 보이지 않나요?

저는 이 부분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세계최고 명차에만 장착된다는 벤츠5단 자동변속기가 "코란도 투리스모"에도 장착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쌍용자동차가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차라는 것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부분이네요!!!

조작법도 쉬워서 운전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일 것 같습니다!!

 

 

또한, 에코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을 장착하여

일정속도로 주행 할 경우에 패달을 밟지 않고 자동으로 운전을 해주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이런거 하나하나가 저를 매료 시키고 있습니다ㅠㅠ

 

 

또 하나의 즐거움!

바로 "수퍼비전 클러스터"인데요!

LED로 더욱더 선명하게, 그리고 색감도 다이나믹 하면서도 감성적인 요소를 더하여

운전하는 사람으로 하여금 즐거움까지 더하였습니다.

 

사실 운전할때 이런 소소한 것들이 크게 느껴질때가 많더라구요^^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심장" 자동차에 있어서 "심장"같은 존재는?

바로 "엔진"인거 다들 아시죠?^^

 

쌍용자동차 "코란도 투리스모"는 한국차에 맞는 그러한 "심장"을 장착했습니다!

 

자동차의 파워와 조용함은 물론 가장 걱정하고 계시는 연비까지 탁월 하다고 합니다!

 

 

이 표는 쌍용자동차"코란도 투리스모"에 대한 전체적인 견적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이 표는 정부공인 표준연비 및 등급에 대한 표 입니다. 모델명과 연비, 변속기 등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타이어 소비 효율 등급 표인데요, 쌍용자동차 "코란도 투리스모"에 들어가는 타이어는

금호타이어입니다! 규격, 등급, 제동력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고는 최고는 알아본다는 말!

 

틀린 말이 아님을 이번에 쌍용자동차에서 나온 "코란도 투리스모"를 보면서 느꼈습니다!

 

여러분들도 꼼꼼히 잘 확인하시고, 쌍용자동차 "코란도 투리스모"로 많은 추억 남기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