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균스 일상 낙서장

수원 예식장의 예식진행이 궁금하다면?

수원 예식장의 예식진행이 궁금하다면?

 

 

인기있는 수원 예식장인 '파티웨딩유'에 다녀왔어요>_<

듣던대로 예식장 인테리어와 음식 등 뭐 하나 정말 빠지는게 없군요!

 

 

정말 기억에 남는 장면은 신부의 입장이에요!

제가 예식을 보다 자세히 동영상을 찍지 못했는데요, 신부가 신부대기실에서부터 전용 기구를 타고 홀로 입장을한답니다!

 

그 후에 아버지의 손을 잡고 버진로드를 걷게 되는데요~

 

신부가 입장 할 때에 가면을 쓴 여성 보컬분이 세레나데를 불러주시면서 신부를 환영해줘요ㅋㅋ

이러한 독특한 예식 문화가 우리나라에도 있다는 사실이 정말 새롭네요ㅋ

 

신부가 입장하면서 앞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의 영상도 축포 영상으로 바뀌는걸 지켜보니 너무 신기하고 신선했어요+_+!

 

 

어찌나 고급스럽고 웅장한 느낌이 들던지ㅋㅋ

 

전에 몇 번 호텔 예식장에 하객으로 가본적이 있는데 웬만한 호텔 예식장 보다 인테리어나

시설 면에서도 참 우수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ㅋ 원탁테이블에 제공되는 차와 쿠키도 참 맛이 있고요>_<!

 

그.리.고 수원 예식장 파티웨딩유의 연회장 음식은 정말 말할 것도 없이 너무 괜찮았어요ㅋㅋ

3일 전부터 해독주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저를 무너뜨리게 만들었죠.

 

 

일반 수원예식장 연회장 음식과 달리 부페요리와 함께 궁중 한정식 코스요리가 준비되어 있어서

입맛과 취향에 따라 한정식과 다양한 부페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더라고요~

 

게다가 전복과, 대하로 만든 고급 요리는 물론이고

초밥과 튀김 류의 요리는 즉석해서 만들어주는 코너가 따로 있어서 바삭하고 신선하게

연회 음식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맛이있게 느껴지더군요ㅋㅋ

 

저희 예랑이도 저와 함께 무아지경으로 흡입 하고 또 흡입하고

 

나이가 조금 있는지라 다양한 지역의 예식장을 가보았지만 파티웨딩유처럼

음식의 종류도 다양하고 연회 음식의 질과 맛이 훌륭한 예식장은 몇 곳 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수원역에서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도보7분거리에 위치해 있기에 찾아오기도 어렵지 않아요.

 

수원에서 예식장을 알아보고 계시거나, 결혼준비를 하고 계신다면

방문 예식장 리스트에 꼭 추가해야할 것 같네요ㅋㅋ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시면 웨딩홀의 사진과 예식진행 등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으니

관심있으신 예비부부님들께서는 홈페이지부터 접속해 보세요^-^!

 

그럼 이번 주에도 활기찬 한 주가 되시길 바랄게요♡

 

이상 수원 예식장에 관한 일상 포스팅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