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균스 일상 낙서장

수원예식장 정보 공유_음식 시식하고 왔어요!

수원예식장 정보 공유_음식 시식하고 왔어요!

 

 

예약한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 시식 다녀왔어요ㅋㅋ

 

실장님이랑 일정 잡고 주말에 남자친구와 다녀왔다는....

부모님도 함께 가보고 싶어하셨는데 일정이 생겨 저희 둘만 다녀왔어요ㅋㅋ

 

 

 

두둥! 여기가 바로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 연회장ㅋㅋ 조리사분이 열심히

음식을 살피고 계십니다ㅋㅋ 벌써부터 기대... 가리는 음식이 없는 예비신부 입니다!

 

 

 

기본 상차림ㅋㅋ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는 호텔식 세미부페와 함께 궁중한정식을 맛볼 수 가 있어요!

 

차가워도 되는 밑반찬은 먼저 셋팅이 되어 있어요ㅋㅋ저 무침.. 참 맛난다잉ㅋㅋ

 

 

 

갈비탕을 포함한 한정식 코스요리부터 시식하게 되었는데요,

 

갈비탕 맛이 일품이라는.. 게다가 양도 넉넉해서 배가 허전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ㅋㅋ

 

워낙 먹는걸 좋아하기도 하지만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 음식은

깔끔하고 정갈한 맛이 일품! 특히 간이 너무 잘 맞네요....ㅋㅋㅋㅋ

 

시식인데, 한 끼 식사를 거하게 했어요ㅋㅋ

 

 

 

식사를 한 후에는 디저트가 빠질 수 없겠죠?

 

저는 워낙에 군것질 하는게 낙인 여자라 와플이며 쿠키며 이것저것 가져다 먹었는데..

 

그 중, 단연 기억에 남는 것은 바로 생과일 쥬스!

 

생과일을 저기 보이는 믹서에 갈아 현장에서 만들어 주더군요ㅋㅋ

 

아 정말 이건... 감동이에요ㅠ진짜 과일을 갈아주는데ㅠ 진짜 좋더라구요ㅋㅋ

맛있고 신선하고.... 이렇게 과일쥬스를 만들어주는 수원예식장은 없겠죠?

 

대. 만. 족

 

 

 

즉석요리 코너에서 국수도 먹고 전도 먹고...

ㅋㅋ혼주석도 살짝 들여다 보았는데 셋팅이 너무 예뻐요ㅋㅋ

 

컵도 유리그릇 반짝반짝 +_+!

 

 

 

일요일 오후라서 시식도 하고 본 예식도 구경했어요ㅋㅋ

이제 저도 몇개월 뒤엔 저 자리에 서서 예쁜 신부가 되겠죠~

 

 

 

사진만 봐도 떨리네요ㅋㅋ

 

시어터웨딩이라 뒤에 대형스크린 배경에 영상도 예쁘고

단독홀이라 다른 예식이랑 섞이지 않고... 음식도 맛있고ㅋㅋ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가 참 마음에 들어요ㅋㅋ

 

만족스런 수원예식장 시식이었어요ㅋ

 

그럼 전 오늘부터 다이어트를...다시 한 번 다짐해 봅니다ㅋㅋ

 

퇴근하고 집까지 걸어가겠어요!

 

제가 시식한 수원예식장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세요ㅋㅋ

 

수원예식장 파티웨딩유 : http://www.partyweddingyo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