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균스 공부 낙서장

편입학원

편입학원

정말 많은 편입학원 이 있는 듯 합니다. 아마 종로 혹은 강남 쪽을 다녀 보아도 토익학원 이상으로 편입학원 들이 상당히 많이 있다는 걸 알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많은 학원 들 중에 나에게 필요한 학원 은 과연 어디 일지? 선택을 하는게 쉽지 않죠.  때문에 편입 공부를 하기도 전에 편입학원 을 어디로 정할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을 겁니다.

하지만 분명한 건 편입학원 을 선택 하기 전에 어느정도 정보를 알아두는 게 좋을 듯 해서 끄적여 봅니다.

간단히 편입학원 은 정말 많지만.. 크게 나뉘어 보자면 종합반 과 단과반 이 있습니다.

편입영어 를 예로 든다면 독해 와 논리, 문법, 어휘 등의 각 파트 로 나뉘게 되며 특히 각 대학마다 출제 스타일 과 범위 그리고 난이도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모든 파트를 잘 준비 해 두는게 중요 하죠. 최근 많은 편입학원 에서 편입설명회 를 진행 하였다고 합니다. 아마 많은 수험생 들이 들어보셨을 듯 싶은데요.

그 중 가장 많은 호응을 얻었던 편입학원 설명회 는 메가유티 가 아닐까? 싶네요.

 

 

제가 편입학원 중에 메가유티 를 추천 드리는 이유는 아무래도 유일하게 단과반 을 고집하는 곳 이기 때문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편입을 위해서는 경쟁자 보다 우수한 점수 가 있어야 만 편입 에 성공할 수 있죠.

하지만 종합반은 이미 정해진 커리큘럼 과 많은 인원수로 인해 인기 있는 강사 들의 수업은 들을 수 없단 문제가 생깁니다. 그리고 스케쥴은 이미 년 단위 혹은 분기 단위로 정해져 있기 때문에 도중에 학습전략을 바꾸기도 힘들죠.

 

편입학원 단과반 은 각 파트를 조립하여 하나의 제품을 완성 하는 것!!

반면 단과 강의 는 내가 듣고 싶은 강사님의 강의를 골라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가 부족한 파트 들을 추가적으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 하다고 할 수 있답니다.

혹시라도 지금 도 편입학원 을 알아보시는 수험생 들이 있다면..

가장 먼저 편입학원 은 어떠한 형태 로 운영이 되고 있는지.. 합격생 들의 합격율 은 얼마나 되는지  등등 판단 하셔서 결정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