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균스 일상 낙서장

한근자동차 평촌자동차검사 가능한 한근자동차공업소

여러분들! 자동차검사 잘 받고 계신가요?
참고로 자동차 검사기간을 놓치는 경우 과대료까지 내야 한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검사 대상이라면, 우편으로 공지를 해 주지만.. 
혹시라도 우편이 오지 않는 경우도 생기니.. 나의 자동차검사 기간 등을 꼼꼼히 챙길 필요가 있어요.

자동차 검사 대상 확인 및 예약은 TS 한국교통안전공단 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제 연말이기도 하니 혹시?! 자동차검사를 받아야 하실 분들이라면, 꼭 받으세요~~ 

 

 

 

 

 



 

이번에 저도 자동차검사를 받고 왔습니다~ 

참고로 저는 온라인으로 예약을 했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진 않았네요.

 

아마 많은 분들이 자동차검사 온라인예약을 모르시는 거 같은데,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게 되면, 기다리는 시간을 정말 많이~~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기다리다 지루해, 한근자동차 한바퀴~ 삥~~ 돌아봤네요.ㅎ 

 

사실 평촌 쪽에는 자동차정비소 혹은 검사소가 진짜 많죠.

하지만 규모가 큰 곳은 그리 많지 않죠? 자동차검사를 받을 땐 저는 한근자동차 이곳에서 받습니다.


사실 검사 뿐 아니라 자동차정비도 가능한데요.
특히 한근자동차공업소는 현대블루핸즈 직영점인데요.

아마 이쪽에 사시는 분들 중, 현대자동차 혹은 제네시스 오너 분들이라면 거의 대부분 이곳을 찾을 겁니다.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진짜 수리를 기다리는 차량들이 진짜 많다~~ 싶은 생각이 듭니다.
사실 현대차가 국내 점유율이 가장 높은 브랜드이기도 하지만, 타 브랜드 혹은 수입차도 정비를 하는 거 같더군요.

규모가 큰 만큼 자체적으로도 판금, 도장 등 모든 수리가 가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리 파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한근자동차 바로 앞에 예쁜 건물이 들어서던데, 알아보니 여기가 스타벅스가 생길 자리라고 하네요? ㅎ

사실 엔진오일이나 각종 소모품을 갈때는 30분.. 길게는 1시간 정도 기다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스타벅스에서 달달한~ 카라멜 마키아또 한잔~~ 하면서 여유롭게 기다리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물론 지금 한근자동차 휴게실도 2개나 있고, 공짜 커피도 무제한 마실 수 있지만..

한번쯤 진짜 달짝~~ 지끈~~ 커피가 생각나기도 하잖아요?

 

아무튼 평촌 쪽 혹은 안양 쪽 자동차검사 받아야할 분들이라면? 한근자동차도 참고 하세요~~